본문 바로가기
전자기기

로제타스톤에서 준 헤드셋

by 가프레제 2020. 6. 20.


어차피 채워야하는 교육시간 뭘 들을까 고민하다가
외국어 교육 공문을 보고 로제타스톤을 시작해보았다
로제타스톤에 대한 내용은 나중에 쓰겠지만
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제2외국어를 배울때 좋을것 같다
뭐 여튼 나는 영어를 하고싶어서 영어로 몇시간 해봤는데
이벤트같은거에 당첨이 되어서
헤드셋을 무료로 보내준다고 전화가 왔다

사실 문자가 따로왔었는데 내가 인지를 못해서
전화가 따로 온 것이었다
여튼 우여곡절 끝에 받은 헤드셋

USB 타입 헤드셋은 처음인데...
나는 사실 더 좋은 제품을 줄줄 알았는데
딱 3000원짜리 퀄리티의 헤드셋이어서
약간 실망했다 ㅋㅋㅋㅋ
로제타스톤이라고 적혀있는 박스 ㅋㅋ

그래도 뭐 없는것보다는 나으니까
중국에서 만들었지만 잘 들리고 마이크도 잘 된다

댓글